'진에어 쌀국수'. 사진=진에어 제공
[데일리한국 이창훈 기자] 진에어가 ‘진에어 쌀국수’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진에어 쌀국수는 작년 9월에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은 ‘진에어 컵면’의 후속작이다.

진에어와 이마트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과 질이 좋은 즉석면을 제공하기 위해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두 번째 PB(자체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진에어 쌀국수는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과 62시간 저온 숙성 방식으로 만들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이 특징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소화도 잘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한다.

해당 메뉴는 사전 주문 없이 객실승무원을 통해 기내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4000원이다.

진에어는 이번 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진에어는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한 직장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에어 쌀국수 1박스를 제공하는 사연 접수 이벤트를 9월9일까지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진에어는 또한 9월10일부터는 진에어 쌀국수 구매 인증 사진을 남긴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진에어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인 즉석면에 새로운 메뉴를 추가해 고객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진에어만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