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꾸띄르헤어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꾸띄르헤어(COU:TUR HAIR)는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투인원 컬러코팅 트리트먼트’의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했다.

16일 꾸띄르헤어에 따르면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투인원 컬러코팅 트리트먼트’는 바르고 헹구면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단백질 컬러코팅 제품이다. 모발 속을 염색하는 염모제 대신 단백질(실크추출물)이 65% 함유됐다. 내추럴 브라운 컬러는 기존의 컬러 코팅 제품과 다르게 새치커버까지 가능하다.

8가지 블랙푸드(양까막까치밥나무 열매, 로우스위트 블루베리, 서양산딸기, 블랙커민씨, 흑미, 검정콩, 검은깨, 치아씨드)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도와준다. 자연유래 5가지 오일(아르간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바오밥 오일,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이 모발의 큐티클층을 건강하게 강화해주며 꿀과 다이아몬드 추출물이 헤어에 윤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컬러는 내추럴 브라운, 레드, 오렌지, 와인브라운, 크리스탈 총 5가지다. 내추럴 브라운, 레드, 오렌지, 와인브라운 4종은 헤어 컬러 코팅 효과가 4주간 지속된다.

이혜전 HMJ코리아 대표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탑배우 김혜수가 꾸띄르헤어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모델 발탁과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