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정기적금 개설 첫 거래 고객에 최대 연 3.5%의 고금리 제공

‘무더위 몰아내는 시원한 금리혜택’ 이벤트 안내. 사진=KEB하나은행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KEB하나은행이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특별한 금리혜택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당행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첫 거래 고객이 휴일(은행 휴무일)에 스마트폰 계좌개설로 입출금통장과 정기적금을 동시에 가입하면 적금에 대해 최대 연 3.5%의 특별금리를 제공받게 된다”며 “가입기간은 1년 또는 2년으로, 정기적금 가입 시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자동이체 연결만 하면 1년제 최대 연3.5%(세전), 2년제 최대 연3.3%(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2일까지로, 1만좌 판매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며 “또한, 기존 고객도 비대면채널 적금상품 중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과 셀프-기프팅 적금, Young하나 적금 등의 특정상품을 휴일에 가입하면 각 상품별 최대 적용금리에 0.3%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 관계자는 “평일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과 학생 고객을 비롯해 휴일에도 재테크 활동을 이어가고자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