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패키지로 처음 선봬
  • 한샘 이사 패키지 중 '라이너스 중문'. 사진=한샘 제공
[데일리한국 권오철 기자] 한샘이 지난 1일 롯데홈쇼핑에서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가구, 중문, 포장이사 등을 패키지로 제안하는 ‘한샘 이사 프리미엄 서비스’ 첫 방송에서 자사 역대 최고기록인 4300콜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한샘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가구, 중문,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필수 상품을 패키지로 구매해 손쉽게 이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1시간 총 4300콜을 기록했는데 상담신청 후 직접 매장을 방문해 결제하는 모객 방송인 점을 감안하더라도 결제 방송의 평균 콜 수보다 6배 가량 많았다. 또, 새로 구입해야 할 것이 많은 이사고객 특성 상 실제 구매 전환율도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방송은 지난 4월 시작한 ‘한샘입주 온라인 박람회’ 서비스를 홈쇼핑에 적용한 것이었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100여 개 아파트에 신규 입주하는 고객에게만 제한적으로 적용되고 있었는데 이번 방송에서만 이사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으로 서비스 대상을 확대했다.

방송에서는 한샘 중문, 한샘 커튼, 포장이사, 입주청소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제안했다. 또, 한샘 가구만을 구매해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했다. 서비스 신청 후에는 최대 6개월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샘관계자는 “이사를 준비할 때 이것저것 신경 쓸 것이 많은데 할인된 가격에 원스톱으로 이사를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고객 관심을 끈 것으로 보인다”며 “이사 패키지에 대한 수요가 많다는 것을 확인했고 하반기 중 추가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권오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7/06 18:29:24 수정시간 : 2018/07/06 18:29:24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