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 '팬파크 빌리지' 내 체험공간 운영
  • 사진=코카콜라 제공
[데일리한국 권오철 기자]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월드컵 경험을 제공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를 오픈한다.

4년만에 찾아온 월드컵의 놓칠 수 없는 짜릿한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코카콜라 체험공간은 코엑스 동편광장에 위치한 팬파크빌리지에서 월드컵 개막 다음날인 15일부터 예선전이 펼쳐지는 28일까지 운영된다.

‘코카콜라 러시아 월드컵 체험공간’은 △코카콜라 크루들과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골 세레모니존 △코카콜라 모델들이 삽입된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이 설치된 스페셜 패키지 존 △태극전사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어 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골 세레모니존’은 코카콜라 응원 차량에 탑승해 코카콜라 크루들과 함께 응원 구호를 외치며 월드컵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짜릿한 골을 기원하며 자신만의 골 세레모니를 연출할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 존’은 코카콜라 모델들의 모습이 새겨진 높이 2m의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 7개가 설치되어 있어 짜릿한 승리의 기운을 태극전사들에게 전하며 코카콜라 모델들과 특별한 월드컵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플레이어 존’에서는 자랑스러운 태극전사들의 모습과 태극전사들을 향한 응원 문구가 새겨진 대형 사진이 전시되어 있어, 이를 배경으로 짜릿한 응원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아울러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더위를 날릴 수 있는 ‘테이스트 존’도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코카콜라 올림픽 체험파크를 방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방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코카콜라 미니 축구공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예선 경기가 펼쳐지는 18일, 24일, 27일에는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응원 이벤트도 펼쳐진다. 전광판에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띄운 코카콜라 응원 차량이 코엑스 동편 광장에서 응원 행진을 펼쳐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경기 시작 6시간 전부터 하루 2만 개씩 총 6만개의 시원한 코카콜라를 나눠주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의 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월드컵의 놓칠 수 없는 짜릿한 순간들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4년 만에 찾아온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인 만큼, 코카콜라와 함께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경험하며 월드컵의 매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자소개 권오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6/14 15:14:27 수정시간 : 2018/06/14 15:14:27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