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7일까지 차량 점검 프로모션을 열고, 블랙박스와 네비게이션 빅3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인기 자동차용품 특가 판매 및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에서는 바캉스 철을 맞아 자동차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G마켓에서 최근 한달 간(5/11~6/10) 자동차 용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5배 이상 증가했다.

대표적으로 ‘3채널 블랙박스’가 473%로 가장 높은 증가세를 보였으며, 차량용 매트는 4.2배(323%), ‘어라운드뷰 내비게이션’은 2.7배(174%), 썬루프는 2.5배(156%) 가량 증가하는 등 전반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G마켓에서는 ‘올여름 완벽대비 내 차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열고, 자동차용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아이나비’와 ‘아이로드’, ‘파인드라이브’, ‘파인뷰’의 행사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상당의 중복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ID 당 하루 1회씩 발급 가능하다.

옥션은 ‘자동차 점검 여름 더하기’ 프로모션을 열고, 차량 필수용품 및 고온 및 장마 대비 용품 등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온 및 장마철을 대비한 ‘GS 냉각 부동액' 등을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리빙레저실 이진영 실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미리 차량 점검에 나서는 이들이 많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온다습한 여름철엔 자동차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자동차 점검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