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x레오제이 뷰티 토크쇼 현장. 사진=정샘물 뷰티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지난 19일 ‘정샘물X레오제이 뷰티 토크 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정샘물 플롭스(PLOPS)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뷰티 토크 쇼가 진행됐다. 정샘물 아티스트는 "늦은 오후까지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메이크업의 핵심은 ‘제품의 사용량과 시간’"이라며 "스킨 케어 단계에서 피부가 흡수할 수 있는 적정량과 흡수될 시간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정샘물 아티스트는 메이크업 시연 내내 행사장을 찾아와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꿀팁을 공개했다. 선크림 선택법을 비롯해 세련된 눈매 연출을 위한 브로우 메이크업, 오래 지속되는 섀딩법, 마스카라 사용 팁 등을 전수했다.

이 날 행사를 함께 진행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는 “평소 존경하는 정샘물 원장님과 함께 자리에 설 수 있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정샘물 플롭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뷰티 브랜드 정샘물은 플롭스 오픈 1주년을 기념해 ‘5월에 누리는 5가지 행복’을 주제로 5월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롭스 매장 입구에 위치한 ‘플라워 포토존’ 및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미러월’ 설치를 비롯해 주말 방문객을 위한 솜사탕 증정 행사 등을 펼치고 있다.

또 정샘물 브랜드 베스트 셀러 구입 시 5000원을 더 내면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