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김정문 알로에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최고급 원료로 체내 흡수율까지 높인 ‘김정문 슈퍼 콜라겐 씨’를 출시했다.

‘김정문 슈퍼 콜라겐 씨’는 피부 노화 예방에 꼭 필요한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분말형태의 이너뷰티 제품. 세계 콜라겐 점유율 1위 기업인 독일 젤리타(GELITA)의 특허 받은 독점 제조공법으로 생산된 콜라겐 ‘베리솔(VERISOL, 이하 베리솔)’을 이용했다.

베리솔의 경우 저분자 콜라겐으로 우리 몸에 쉽게 흡수될 뿐 아니라 특허 받은 효소공법으로 피부에 좋은 콜라겐만을 보유해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이 가능하다. 실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증가, 눈가 주름 감소 등의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김정문 슈퍼 콜라겐 씨’는 43년 전통의 알로에 전문 기업인 김정문알로에의 노하우가 담긴 알로에베라겔과 말 태반, 히알루론산 등을 첨가해 세포 내 콜라겐 생성 증가는 물론 보습 효과까지 신경썼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콜라겐은 피부가 젊음을 유지하도록 돕는 중요한 성분으로, 60대가 되면20대 대비 60%까지 감소하는 만큼 이너뷰티 등을 통해 꾸준한 관리가 꼭 필요하다”며 “이번에 출시된 김정문 슈퍼 콜라겐 씨는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흡수율을 높인 제품으로, 피부 노화에 대한 고민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5/17 18:12:23 수정시간 : 2018/05/17 18:12:23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