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1일~7일) 체크인, 15만원 상당 쿠폰 지급

이달 29일 이전 '봄나들이 숙소' 예약 시 최대 '79%' 할인

사진=여기어때 제공
[데일리한국 박창민 인턴기자] 여기어때가 5월 봄 나들이에 앞서 4월에 미리 숙소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기획전을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5월 황금연휴(1일~7일) 중 체크인하는 숙소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쿠폰세트를 지급하는 '슬기로운 예약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폰세트는 30일까지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예약 시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 적용된다.

또한 결제금액 전액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5월 황금연휴 기간에 체크인하는 숙소 예약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 결제금액 전액을 쿠폰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봄나들이 숙소를 추천하는 기획전도 진행된다. 여기어때가 호텔타임이 협력해 준비한 이번 기획전은 전국의 호텔·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60여 곳을 엄선해 이달 29일 이전에 예약 시 최대 79% 할인 특가를 제공한다.

여기어때가 반려동물과 동반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한 준비도 마쳤다. 반려견 동반여행 숙소에는 △반려견과 이색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지금부터 힐링 클램핑' △반려견 전용 수영장과 운동장을 갖춘 '산청 오개랜드 펜션' △실내 월풀 스파와 반려견 전용 샤워시설을 갖춘 '히든네이쳐애견펜션' 등 14곳이 소개되며, 다음달 18일까지 최저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여기어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한눈에 보여주는 '여기어때 할인뉴스' 페이지를 신설했다. '여기어때 할인뉴스'는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들을 뉴스형식으로 소개하며, 앱 메인화면에서 '여기어때 할인뉴스' 배너를 클릭하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