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갸또 메종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고디바는 사랑하는 연인, 친구, 동료, 가족들에게고디바 초콜릿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Filled with Love’ 캠페인을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화이트데이에도 연이어 진행한다.

‘갸또 메종 컬렉션’은 현재까지 문화 유산의 일부로 이어져 오고 있는 전통적인 유럽식 홈메이드 제과인 프렌치 쇼콜라와 이탈리아 티라미수와 같은 유럽 4개국 5개 지역의 제과에서 영감을 받은 친숙한 맛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올해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에 참여해 환상적인 디자인을 완성한 영국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제시 포드’가 ‘꽃’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즐거운 컬러의 새들 꽃, 나무 등을 화려하고 정교하게 표현했다.

2018 고디바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갸또 메종’ 컬렉션은 갸또 메종 셀렉션, 갸또 메종 어쏘트먼트, 갸또 메종 하트박스, 까레 어쏘트먼트, 랩트 트뤼프 하트 틴 이다.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중에서 주력 상품인 ‘갸또 메종 셀렉션’은 이번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으로만 구성됐다. ‘갸또 메종 셀렉션’은 이번 시즌 고디바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갸또 메종 하트 박스’는 이번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과 고디바의 BEST 골드 초콜릿을 함께 맛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케이스에 담겨있어 고디바만의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고백의 정석인 최고의 제품이다.

‘갸또 메종 어쏘트먼트’는 이번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과 시즌한정 까레 초콜릿 그리고 고디바 베스트 골드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가성비가 좋고 시즌 한정 플레이버와 베스트 셀링 초콜릿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2018년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레전드 트뤼프 컬렉션’이 한정 판매된다. 1946년의 고디바 첫 트뤼프 초콜릿부터 2017년 새로운 플레이버의 두 가지 트뤼프 초콜릿까지 담은 컬렉션으로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고디바 쉐프가 트뤼프 하나 하나에 예술적 집념을 담았다.

조현진 고디바 마케팅 팀장은 "화이트데이 선물로 특별한 프리미엄 초콜릿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고디바의 이번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은 달콤함은 물론이고 사랑, 실속, 건강, 품격이 담겨 있어 초콜릿 박스 하나면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