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스타벅스 슈 크림 라떼가 올 봄 다시 찾아온다. 스타벅스코리아는 20일부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슈 크림 라떼를 포함한 음료 3종과 함께 푸드 5종, MD 19종 등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 국내 최초로 22일이라는 최단 기간에 100만잔 판매를 기록한 슈 크림 라떼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음료개발팀이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지난 해 봄 처음 출시했던 음료다. 당시 인기에 힘입어 3월 판매 종료 예정이었던 기간을 7월까지로 연장한 바 있다. 판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상시 메뉴로 출시해달라는 고객의 요청이 이어져 올해도 재출시하게 됐다.

슈크림라떼를 커피 없이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슈 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강조한 슈크림 프라푸치노와 함께 또한 은은한 베르가못 향의 얼 그레이 티와 함께 아카시아 꿀을 첨가한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봄을 맞아 출시한 다양한 푸드도 만나볼 수 있다. 고소한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플레인 그릭 요거트 크림을 넣은 올봄 요거트 케이크와 빅토리아 스폰지 시트와 레몬 잼의 조화로 개나리꽃을 연상시키는 올봄 레몬 옐로우 케이크, 바질 치킨 샌드위치 등 봄 기운이 만연한 5종의 푸드도 준비되어 있다.

꽃에 나비가 날아드는 봄날의 장면을 표현한 텀블러, 머그, 플레이트 등 MD 19종와 원두4종도 출시한다.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해 스타벅스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스프링 프로모션 음료 또는 푸드를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회원을 위해 20일부터 3월 5일까지 14일간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현숙 스타벅스 박현숙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작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슈 크림 라떼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돌아왔다"면서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슈 크림 라떼를 비롯한 다양한 봄 시즌 상품들과 함께 많은 고객들이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