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차 고객 대상, 비공개 부스 운영

LG전자 직원이 부스에 전시된 디지털 콕핏(Digital Cockpit)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데일리한국 안희민 기자] LG전자가 미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2018 북미 국제 오토쇼(NAIAS’에 참가했다.

LG전자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참가, 전시회 기간 중 14일부터 18일까지 글로벌 완성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핵심 부품을 전시하는 비공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제는 LG전자가 글로벌 전시행사에서 일관되게 소개하고 있는 ‘이노베이션 파트너(Innovation Partner)’.

LG전자는 △구동모터, 인버터 등 전기차 구동 솔루션 △전동 컴프레서, 배터리 히터 등 전기차 공조 솔루션 △AV 내비게이션, 중앙디스플레이장치 및 LCD 계기판 등 인포테인먼트 기기 △ADAS(지능형 주행 보조 시스템) 카메라 등 자율주행 장치 △올레드 리어램프 등 라이팅 솔루션까지 다양한 분야의 차세대 자동차 부품을 전시한다. LG화학도 차세대 배터리 소재 및 배터리팩 등을 선보인다.

이우종 LG전자 VC사업본부장(사장)은 “이번 모터쇼에서 선보인 LG전자의 앞선 자동차 부품 기술력으로 글로벌 완성차 고객들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