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연말맞아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화려한 겨울 만끽' 강조

라네즈 '딜라이트, 팝' 컬렉션에 담긴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 화이트닝'.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연말을 맞아 라네즈와 헤라가 구성부터 가격대까지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라네즈는 열광적인 파티는 연상하게 하는 ‘딜라이트, 팝’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비쿠션 화이트닝’이 색다르게 디자인돼 담겼다.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하게끔 돕는 ‘쿠션 블러셔’도 더해졌다. 특히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이번 컬렉션에 한정돼 출시됐다.

라네즈 측은 “아디디어 섀도우 쿼드를 활용하면 화며하면서도 신비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투톤 틴트 립 바는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 연말 메이크업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컬렉션은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 몰과 아모레퍼시픽 몰을 비롯해 전국 아리따움 및 라네즈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라네즈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 오는 15일까지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다.

이 밖에 라네즈는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줄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과 ‘워터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에센스 EX 기획세트’와 ‘‘모이스춰 베이직 세트’, ‘립 슬리핑 마스크’를 홀리데이 패키지로 준비했다.

헤라의 '2017 홀리데이 컬렉션 라이트 스플래시'.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헤라도 연말에 걸맞은 홀리데이 컬렉션을 준비, ‘라이트 스플래시’ 라인을 한정 출시키로 했다.

이 컬렉션엔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픽스올 쿠션’이 담겼다. ‘3-in-1’ 형태로 구성된 픽스올 쿠션엔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 시켜주는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과 이마와 콧등의 볼륨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팅 밤’이 담겼다. 입술과 볼에 생기를 더해줄 ‘립 앤 치크 밤’도 포함돼 있다.

컬렉션엔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루즈 홀릭 스타빔’도 담겼다. 정교하면서도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루즈 홀릭 슬릭’도 포함됐으며, 색상은 레드와 핑크 두 가지다. 헤라는 또한 손끝에서도 연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광택 ‘네일 에나멜’을 이번 컬렉션에 포함했다.

라이트 스플래시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면세점 헤라 매장을 비롯, 아모레 카운슬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헤라 측은 “나를 위한 선물, 혹은 사랑하는 이에게 전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연말 파티룩을 화려하게 완성해줄 헤라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주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