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특화된 상업용 부동산 영업전문가 양성 위한 ‘실전 중심 교육’

리맥스코리아, 새롬교육과 상업용 부동산 영업전문가 강의 공동 진행

상업용 부동산 시장 흐름 파악부터 계약체결 능력 배양 강의 까지

업계 최고 전문가 강사진의 최신 마케팅 기법 총망라에 기대감↑
  • 리맥스코리아가 상업용 부동산 영업전문가 과정 강의를 진행한다. (사진=한민철 기자)
한민철 기자 kawskhan@hankooki.com

글로벌 부동산 전문업체 리맥스(RE/MAX)코리아와 새롬교육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상업용 부동산 영업전문가 과정 제3기의 첫 강의가 오는 16일부터 새롬강남센터에서 진행된다.

상업용 부동산 영업전문가 과정은 이번 달 16일부터 내년 1월 27일(12월 30일 휴강)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1시까지 매회 3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다.

리맥스코리아에 따르면, 이 교육과정은 상업용 부동산 영업 전문가를 희망하는 중개사 등을 대상으로 상업용 부동산 마케팅 전문가로서 확실히 자리매김 할 수 있는 노하우를 모두 담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 과정은 지식 전달형 중심의 교육을 탈피, 양방향 참여 수업으로 강사와 수강자의 소통을 강화했다.

구체적으로 상업용 부동산 시장 흐름 파악, 상업용 부동산 마케팅 기법에 대한 효과적인 습득 그리고 최첨단 고객 발굴 및 관리 노하우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기존 강의와 가장 차별화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빌딩과 상가 등의 매매 및 임대차 계약 관련 실무 파악 및 사례를 통한 계약체결 능력배양 등 실전에 필요한 콘텐츠와 사례 중심의 강의가 수강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번 강의를 진행할 강사들은 현재 상업용 부동산 업계 최고의 영업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강사들은 상업용 부동산 중개 현장에서 쌓아온 실전 경험 그리고 그 과정에서 얻은 다양한 지식과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 (사진제공=리맥스코리아)
한편, 리맥스(RE/MAX)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세계 최대 부동산 네트워크를 가진 글로벌 부동산 회사다. 로키산맥 등으로 유명한 미국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7500여개의 오피스에서 약 11만명의 에이전트가 활동 중에 있다.

특히 리맥스는 최첨단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중개업소 운영과 성장 노하우를 전수하는 데 특별한 노하우가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한민철 기자 kawskhan@hankooki.com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12/08 09:40:55 수정시간 : 2017/12/08 12:04:47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