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롯데호텔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롯데호텔이 20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인 L7의 두 번째 호텔, ‘L7강남’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6년 1월, L7명동 오픈 이후 약 2년만이다.

L7강남은 강남지역의 지역성을 담아내기 위해 ‘비즈니스’와 ‘파티’, ‘패션’과 ‘뷰티’를 콘셉트로 인테리어 및 공간을 디자인했다. 강남의 하이엔드 럭셔리를 표현하기 위해 아름다운 선과 화려한 드레이핑으로 유명한 여성복 브랜드 르이의 이승희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 유니폼을 선보인다.

지상 27층 규모의 L7강남은 여행의 목적과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3명이 투숙할 수 있는 패밀리 트윈룸과 같은 합리적인 객실부터 일반 객실 4개 크기의 스위트룸까지 333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롯데호텔과 시몬스가 공동 개발한 구름처럼 편안한 최상의 베딩 시스템(해온 베딩)은 기본이고, 방 안의 작은 조명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는 것이다.

특히 최상층인 27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파티 콘셉트의 스위트 ‘어퍼 하우스’는 강남 도심 속 파티의 공간으로 제격이다. ‘퀸즈 스위트’는 아름다운 샹들리에와 거울로 꾸며진 여성을 위한 동화와 같은 공간이다.

여유로운 공간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튜디오 스위트’에는 둘만의 영화관인 대형 TV와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일랜드 욕조 등이 준비됐다. ‘코너 스위트’는 침실과 응접실을 별도로 구성하여 프라이빗한 비즈니스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락한 공간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또한, IT친화적인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전 객실에 OTT(Over the top) 플랫폼을 도입해 풍부한 미디어 컨텐츠와 모바일의 다양한 기능을 객실 TV로 즐길 수 있으며, 무인 체크인·아웃 시스템을 도입해 편의를 도모했다.

10층에 위치한 모던 이탈리안 다이닝&바 ‘플로팅’에는 테헤란로 도심의 풍경과 함께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식사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돼 있다. 트렌디한 음악이 어우러진 바(Bar)에서는 L7시그니처 칵테일 및 세계 각국의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한편, L7강남은 오픈을 기념해 L7의 스타일을 담은 패키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첫 번째 패키지인 ‘뷰티’ 패키지가 출시 직후 완판된데 이어, 두 번째 패키지인 ‘컬쳐’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모던 이탈리안 다이닝 ‘플로팅’에서의 2인 조식,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매, 스위트 콤보 매점 교환권 1매, L7 블루투스 스피커 1개, 롯데 엘포인트 더블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12/07 18:10:36 수정시간 : 2017/12/07 18:10:36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