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데일리한국 조진수 기자] KEB하나은행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은행의 유스(Youth)브랜드 영하나(YOUNGHANA)와 연계한 ‘수능대박 YOUNG순위’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사회 초년생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과정에서 재미있는 방법으로 금융에 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스무살의 첫기록 △고생하신 부모님께 △우리반 수능 대박 등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스무살의 첫기록 이벤트는 12월2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영업점에 방문해 ‘영(YOUNG)하나적금’에 가입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추첨해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고생하신 부모님께 이벤트는 영업점 방문 또는 영하나 홈페이지 상의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영 하나통장을 개설하는 수험생 100명을 추첨해 연극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된 손님에게는 고생하신 부모님과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연극관람권을 2장씩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재미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우리반 수능 대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 반 친구들과 ‘우리 반 Young Hana와 함께 수능대박’이라는 응원메시지가 담긴 인증사진을 KEB하나은행 페이스북(facebook) 공식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그 중 한 개 반을 선정해 반 친구 전원에게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피자세트를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보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재미있는 체험과 경험을 통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수험생들도 전문적 금융서비스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11/15 10:40:52 수정시간 : 2017/11/15 10:40:52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