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랜드하얏트 인천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찬 바람이 불자 특급호텔이 연말 파티 준비에 한창이다. 행복한 연말연시를 소중한 사람과 호텔에서 특별하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

서울에서 느끼는 유럽의 정취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는 유럽의 호화로운 대저택의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멤버스 클럽’에서 프라이빗 연말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말 파티 패키지는 최소 20인에서 최대 30인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패키지 예약 시 스낵 뷔페를 제공한다. 주류는 취향에 따라 별도로 주문이 가능하다. 12년산 양주 주문 시 25% 할인,17년산 주문 시 3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5병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남의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칵테일 파티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8일부터 12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밤 9시마다 유명 믹솔로지스트 ‘기욤 레오나르(Guillaume D.Leonard)’를 초청해 호텔 바텐더팀과 함께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강남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며 믹솔로지스트가 만든 칵테일과 함께 분위기 있는 연말을 보낼 수 있다.

아이들도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만찬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12월 23일에서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뷔페 ‘라이브 마켓’을 운영한다. ‘라이브 마켓’은 즉석에서 음식을 제공하는 마켓형 뷔페다. 5개의 오픈 키친에서 음식이 준비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라이브 마켓에서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햄, 통나무 케이크와 같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음식들이 함께 마련된다. 화려한 장식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메뉴들로 꾸며진 ‘키즈 섹션’과 칵테일, 와인,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바 섹션’도 준비될 예정이다

제주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와인파티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아뜨리움 라운지 바‘더 뷰’에서는 와인 파티를 실시한다. 연말에만 선보이는 ‘와인 셀렉션 라이브’ 온 더 뷰는 세계적인 도예가 주러껑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바에서 펼쳐진다. 웰컴 칵테일 1잔, 소믈리에의 추천 와인 6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와인과 잘 어울리는 스낵 메뉴로 구성된 스페셜 셀렉션 플래터가 함께 제공된다.

사진=그랜드하얏트 서울 제공

도심 속 로맨틱 데이트 명소, 아이스링크

겨울 도심 속의 명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가 12월 3일부터 개장한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수천개의 반짝이는 전구와 아름다운 도심야경으로 연인들의 로맨틱한 겨울 데이트 명소다.

아이스링크 이용객은 2시간동안 자유롭게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스케이트 강의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 바로 옆에 위치한 스낵바에서는 스케이팅 후 허기진 배와 꽁꽁언 손발을 녹여줄 스낵과 따뜻한 핫초콜릿을 판매한다. 올해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콘셉트로 꾸며져 곳곳에서 연말의 설레는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