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랜드하얏트 서울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10월말 핼러윈 데이를 맞아 국내 특급호텔에서는 로비라운지, 바, 수영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특별한 핼러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더이상 서양 명절이 아닌 핼러윈을 국내에서 느껴보고 싶다면, 본인 스타일에 맞는 호텔을 찾아 가보자.

◇ 핼러윈 콘셉트 특별 메뉴와 무제한 와인·맥주 파티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27일 저녁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핼러윈 컨셉으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핼러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와인, 맥주를 즐길 수 있는 ‘2017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국적인 핼러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호박램프인 ‘잭 오 랜턴(Jack-o’Lantern)’과 핼러윈 소품으로 꾸며지고, 직원들 역시 핼러윈 의상으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핼러윈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디저트와 양고기 통 구이, 통 호박구이 등 셰프가 핼러윈을 주제로 준비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핼러윈 칵테일을 비롯, 소믈리에팀이 엄선한 10종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 3가지 종류의 드래프트 비어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2부에는 음식과 더불어 특별 초청 DJ와 팝 뮤지션 등이 신나는 퍼포먼스를 연출한다.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핼러윈 파티는 1부와 2부로 진행되고, 세미 뷔페와 무제한 술을 즐길 수 있는 1부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세미 뷔페, 무제한 술, 화려한 공연이 함께하는 2부는 9시 30분부터 새벽 1시다. 가격은 1부 4만 5000원, 2부 7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 핼러윈 맞이 가면 무도회와 노래 콘테스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27일과 28일 이틀간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작년에 이어 가면을 착용하고 자유롭게 노래 실력을 뽐내는 '가면 가왕' 콘테스트 시즌 2가 진행된다.

식사의 경우 20여 가지의 스낵 뷔페와 맥주 및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핼러윈 아워 또는 핼러윈 세트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해피 핼러윈 아워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만8000원이다(부가세 포함). 핼러윈 세트 메뉴는 핼러윈 스페셜 스낵 메뉴 외 맥주, 와인, 위스키 등 주류가 1만 원부터 7만 원대 가격으로 다양하게 준비된다.

◇ 핏빛으로 물든 칵테일과 풀파티

오는 27일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풀파티가 펼쳐진다. 핏빛으로 물든풀장, 수혈팩에 담긴 칵테일, 번쩍이는 호박 램프 ‘잭오랜턴(Jack-o’- lantern)’ 등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져 더욱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특히 한국대중음악상 수상 실력파 래퍼 ‘서사무엘(Samuel Seo)’, 국내 정상급 DJ ‘FUKKEUL(퍽클)’, ‘INSERTCOIN(인서트 코인)’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핼러윈 밤의 열기를 더한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롯데시티호텔마포 및 L7 명동 숙박권, BMW드라이빙센터 바우처 및 기념품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핼러윈 나이트 풀파티는 27일 밤 10시부터 28일 새벽 3시까지 진행되며 음료 1잔이 포함된 핼러윈 나이트 풀파티 입장권은 5만원(세금 포함)이다. 신나는 풀파티와 편안한 숙박(스탠다드 객실)까지 누릴 수 있는 패키지는 13만원(세금 별도)이다.

◇ 아이들도 함께 온 가족이 즐기는 핼러윈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로 여행을 온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핼러윈 이벤트인 ‘핼러윈위크’를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핼러윈 이벤트는 커플, 부부 등 성인을 위한 이벤트와 어린이도 참여 가능한 가족 이벤트로 준비했다.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에서는 액티비티 팀 케니가 핼러윈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아이들이좋아하는 액티비티와 함께 핼러윈 반지 또는 캔디가 제공되는 ‘키즈 페인팅 파티’를 선보인다.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무료다.

‘더 뷰’에서는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린나스 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핼러윈 칵테일과 핼러윈 푸드를 즐길 수 있는 ‘핼러윈 와인 온 더 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격은 1인당 3만원이다.

핼러윈 장식으로 꾸며진 루프탑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는 뵈브 클리코 샴페인 1잔과 함께 와인, 맥주, 칵테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DJ 제로의 핼러윈 디제잉 퍼포먼스,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핼러윈스파티’도 선보인다. 투숙객 참여 가능하며 오후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1인당 3만원이다.

◇ 원조의 힘, 국내 최초 핼로윈 파티를 연 제이제이 마호니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핼러윈 시즌을 맞이해 파티 러버를 위한 이색 핼러윈 테마 파티, ‘제이제이 핼러윈 파티-미스터리 캐슬’을 개최한다.

국내 최초로 핼로윈 파티를 선보이며 파티 문화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한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지난 30년간 다양한 콘셉트의 파티를 개최해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올해로 30번째 핼러윈을 기념하며 중세시대로 돌아간다. 고풍스러운 중세의 성으로 꾸며진 7개의 제이제이 마호니스 공간은 독특한 연출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중세시대 콘셉트 메이크업과 의상을 못했다면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마련한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의 핼러윈 메이크업 부스에서 메이크오버가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핼러윈 파티는 26일에서 28일까지 3일간 이용가능하며, 파티 운영 시간은 오후7시부터 오전 4시까지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핼러윈 파티의 입장료는 세금 포함 남성고객 5만원,여성고객 4만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