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조진수 기자] NH농협은행은 부상을 딛고 마운드에 선 류현진 선수와 농협은행,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NEW 현진 NEW 스타트 201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일어난 스토리,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누군가를 응원하고 싶은 사연 등을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채택된 사연 응모자에게는 류현진 선수가 재활훈련에 사용했던 글러브와 배트를 친필 싸인과 함께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서는 류현진 선수 인쇄 싸인볼(메이저리그 경기 공인구)과 커피쿠폰이 각각 50명씩 주어진다.

고객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다시 일어선 류현진 선수와 지난 해 힘든 시기를 임직원의 피나는 노력으로 극복해낸 농협은행, 국민과 함께 새롭게 나아가고 있는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류현진 선수 친필 싸인이 된 유니폼, 모자와 공이 각각 한분께, 류현진 선수 인쇄 싸인볼(메이저리그 경기 공인구)과 커피쿠폰이 각각 50분께 주어진다.

이경섭 농협은행장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부상과 오랜 재활을 이겨낸 류현진 선수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며 “농협은행은 힘든 시기를 류현진 선수와 함께 했고, 묵묵히 누군가를 응원하고 기다려 준다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어려울 때 힘이 되는 든든한 은행 NH농협은행이 류현진 선수와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