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이번 광고 영상은 총 3편으로 무사고 운전 할인을 강조한 김연아 편, 마일리지 및 블랙박스 할인을 강조한 이상민 편, 대중교통 할인을 강조한 전소민 편이 방송된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데일리한국 조진수 기자] KB손해보험는 14일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신규 방송 광고 ‘당신의 생활에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광고에서는 2040세대를 대표하는 모델로 김연아, 이상민, 전소민을 캐스팅해 이들의 생활을 현실감 있고 공감되게 그렸다. ‘생활이 할인이 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할인 혜택을 알려준다.

특히 영원한 피겨퀸 김연아 선수와 궁상 맞지만 럭셔리한 이상민, 예능 대세 전소민 등 3명의 브라운관 뒤 실제 생활을 광고 속에서 엿볼 수 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총 3편으로 무사고 운전 할인을 강조한 김연아 편, 마일리지 및 블랙박스 할인을 강조한 이상민 편, 대중교통 할인을 강조한 전소민 편이 방송된다.

이번에는 실생활에서 할인 혜택들이 적용되는 과정을 광고로 표현해 특약별 이해도를 높이고자 했다. 뿐만 아니라 각 모델의 실제 생활과 캐릭터가 영상에 그대로 반영되며, 현실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 KB손보 다이렉트가 광고 속에서 계속 보여줬던 특유의 유쾌함을 감상할 수 있다.

김태식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다이렉트 보험을 찾는 고객들의 일상 생활이 곧 당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만의 특화된 이미지를 바탕한 광고로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8/14 10:03:53 수정시간 : 2017/08/14 10:03:5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