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선 기자]19일 컴투스(078340)에 대해 신영증권 장원열, 허정범 연구원은 '연말로 갈수록 매력적인'컴투스''라며, 투자의견을 '매수(유지)', 목표주가는 140,000원을 제시했다.

이에 두 연구원은 '동사는 4분기에 대규모 업데이트와 연말 이벤트가 몰려 있어 실적 전망이 밝으며, 대형 신작 ‘스카이랜더스’와 ‘서머너즈워 MMORP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든든한 캐시카우를 통해서 개발된 대형 신작인 만큼 시장의 기대감도 충분한 상황' 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3분기 말 예정된 ‘서머너즈워’의 대규모 업데이트 ‘길드 콘텐츠’ 효과와 작년 말 진행된 ‘상급 소환사팩’과 비슷한 수준의 이벤트가 올해 4분기에도 진행될 것으로 전망되어 매출 성장이 예상된다. 더불어, 하반기 예정된 신작 ‘낚시의 신 VR’, ‘버디 크러쉬’도 매출에 일정부분 기여할 전망' 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끝으로 두 연구원은 동사의 향후 사업전망에 대해서 '동사는 현재,‘서머너즈워 MMORPG’의 개발도 순조롭게 진행 중으로 보이며 ‘18년 중순 출시할 전망이다. Valuation이 Re-rating 되기 위해서는 신작에 대한 기대감이 필요하며 하반기로 갈수록 투자 매력도는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라고 전망했다.

▷ 관련 섹터 (게임_모바일)
네오위즈, 조이시티, 아프리카TV, 카카오, Cj E&M, NAVER, 위메이드, 게임빌 등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