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후 추첨해 경품 제공·골프용품 무이자할부 등 혜택 제공

골프업종 특별 이벤트 안내. 사진=하나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하나카드가 오는 10월 말까지 골프 업종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당사 홈페이지 또는 하나1Q페이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 후 골프업종(골프장 및 골프연습장)에서 3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레이저3 보이스 캐디’를 2등 50명은 SK모바일주유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골프용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손님들을 위해 하나카드 골프마케팅 제휴사 ‘골프맥스’에서 골프용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 PGA 투어 팔토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등 1명은 테일러메이드 M2 드라이버, 2등 3명은 테일러메이드 보스톤백, 3등 10명은 PGA TOUR 항공커버, 4등 20명은 PGA 투어 골프 릴타올을 증정한다”며 “골프 용품 구입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세계 곳곳의 명품 골프장과 여행지·리조트를 안내하는 골프여행 전문지 ‘골프트래블’ 연간 정기구독료를 하나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된 6만원(정상가 10만원)에 구독 가능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모바일쿠폰도 함께 제공한다”며 “골프트래블 정기구독은 당사 전용 상담센를 통해 결제 시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임완수 하나카드 회원마케팅부장은 ”사회인들의 필수 스포츠 중 하나로 자리잡은 골프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어 골프를 시작하거나 즐겨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