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항공 제공
[데일리한국 이창훈 기자] 제주항공이 대학생 마케터 ‘조이버’(Joyber) 13기 15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기획과 제작(영상촬영 및 편집) 등 2개이며, 지원 자격은 항공 산업과 여행에 관심이 많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다.

지원자는 기획 분야의 경우 주어진 주제 가운데 1개를 선택해 자신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내용을 게시한 후 해당 URL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된다.

지원주제는 제주항공이 참여하고 있는 세계 최대 LCC(저비용항공사) 동맹체 ‘밸류 얼라이언스’와 일본노선 재탑승 유도를 위한 ‘일본 패스 스탬프’ 활용 노선 홍보방안, 리프레시 포인트 홍보 및 활성화 방안 등이다.

제작 분야는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된다.

지원기간은 20일부터 29일까지이며, 30일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1차 합격자를 발표한 후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제주항공 조이버 13기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활동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제주항공의 국내·외 취항도시를 다녀올 수 있는 국내선과 국제선 왕복항공권 등이 제공된다.

조이버는 제주항공 취항도시의 여행경험을 소재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알리는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