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배송료 할인 및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최대 3% 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몰테일 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KB국민카드는 해외배송 대행업체인 ‘몰테일’과 함께 배송료 할인과 해외 가맹점 최대 3%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해외직구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몰테일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점까지 1.5%가 추가 적립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몰테일을 통해 해외배송 시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배송료의 2%가 ‘몰테일 포인트’로 적립되고, ‘묶음배송 수수료(건당 미화 3달러)’와 ‘델라웨어 수수료(건당 미화 1달러)’도 각각 월 3회까지 면제된다”고 말했다.

또한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쌓인다”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여행사와 면세점, 항공사, 커피전문점에서 적립 한도 제한 없이 1%가 추가 적립되고,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와 온라인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의 경우 월 최대 5000점까지 1%가 추가 적립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2000원이며 발급 신청은 당사 고객센터와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 및 몰테일 홈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