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우리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선물 기획전 및 경품 이벤트를 우리카드 모바일 전용 쇼핑몰인 위비마켓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선물기획전은 테마별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우선 이달 17일부터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이 시작됐으며 오는 24일 어버이날 선물, 29일 커피·베이커리 등 모바일 쿠폰 기획전이 진행된다.

다음 달 8일부터는 식품과 주방용품, 15일 여름 슈즈, 22일 여름 가전제품 기획전이 이어지며, 모든 기획전은 시작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계속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오는 5월 한 달간 주말에는 우리카드 7% 청구할인 이벤트도 실시돼 결제 시 우리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며 “마켓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해 위비마켓에서 2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냉장고(1명)와 트롬스타일러(2명)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같은 기간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올레드TV(1명)와 마켓 적립금 1만원(1000명)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손잡고 여행 상품 특가 판매도 시작했다”며 “보라카이와 괌, 세부, 코타키나발루, 사이판 등 동남아 지역으로 황금 연휴기간인 5월은 물론 6월 출발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며 “여행상품 5% 할인 쿠폰 혜택을 통해 코타키나발루 그랜드 보르네오 5일 패키지’는 최저가 기준 28만원대, ‘보라카이 헤븐스윗 5일’은 38만원대, ‘사이판 하얏트 4박 5일’은 86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기획전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비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모바일 전용 쇼핑몰 위비마켓은 인터넷 검색창에서 ‘위비마켓’을 입력하거나,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