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레지던스 내부. 사진=롯데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이정우 기자] 롯데건설은 17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하다고 밝혔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71층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133㎡~829㎡, 총 223실로 구성된다.

석촌호수 및 한강, 서울 야경 등을 누릴 수 있는 초고층 조망권과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에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완공 시 모습(일부 세대)을 확인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과 침실, 주방, 욕실 등과 더불어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 누리는 조망도 간접 체험이 가능하다. 지상 70층에서 항공촬영한 파노라마뷰는 주경과 야경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석촌호수와 잠실 일대는 물론, 한강과 강남 일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지상 42층에 조성된 시그니엘 레지던스 클럽(커뮤니티)시설도 홈페이지에서 소개돼 있다. 스포츠 존(Sports Zone), 컬쳐 존(Culture Zone), 릴렉스 존(Relax Zone), 호텔 어메니티(Hotel Amenities) 등 4개의 영역으로 구성된다.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이뤄지고 있다”며 “방문을 앞두거나 관심 있는 고객들은 이번에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궁금증을 일부 해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