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은 20일 서울 종로구 하나투어빌딩에서 비영리단체 밀알복지재단,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의 꿈과 진로 결정을 돕기 위해 진행한 멘토링 프로그램 ‘드림 빌더(Dream Builder)’ 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멘토링 성과 발표회를 마치고 멘토, 멘티, 서포터즈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K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이정우 기자] SK건설은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하나투어빌딩에서 비영리단체 밀알복지재단,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의 꿈과 진로 결정을 돕기 위해 진행한 멘토링 프로그램 ‘드림 빌더(Dream Builder)’ 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K건설·하나투어 임직원과 대학생 자원봉사자, 고등학생 멘티 등 총 80여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3시간에 걸쳐 분야별로 그동안 활동했던 멘토링 진행 과정과 결과를 발표했다. 심사를 통해 5개 우수팀을 선정하고 시상식도 거행했다.

드림 빌더 멘토링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매월 2~3회씩 진로체험과 견학, 실습, 워크샵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SK건설은 건축 설계·디자인과 IT 프로그래밍 분야, 하나투어는 관광·호텔·식음료 분야, 밀알복지재단이 영상·사진 분야 멘토를 맡았다.

이광석 SK건설 사회공헌사무국장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재능을 기부해 우리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주고, 진로 결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