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농축액, 당귀, 칡 함유 액상형제품 하루 두번 섭취

안면홍조, 발한, 불면증 등 11가지 증상 개선 효과

천호식품 '우먼솔루션'이 겨울철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중년여성의 건강관리에 탁월해 자녀들이 어머니에게 준비하는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사진=천호식품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체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을 맞이하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갱년기를 거치는 40대 이상 중년여성은 겨울에 신체 균형이 떨어지고 저항력이 부족해지기 쉽다는 점에서 적극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천호식품은 31일 "‘우먼솔루션’은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중년 여성의 건강관리에 탈월하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자녀들이 어머니에게 준비하는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천호식품 '우먼솔루션'은 여성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 석류농축액과 강화사자발쑥, 당귀, 칡 등 여성에게 특화된 원료로 갱년기 및 폐경기 현상을 개선해 주는 액상형 제품이다.

주원료인 기능성 석류농축액은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8주간 인체 적용시험결과 섭취 4주 후부터 갱년기 상태 척도인 안면홍조, 발한, 불면증 등 11가지 증상이 모두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우먼솔루션’ 한 팩당 석류 약 2.5개가 함유되어 있으며, 폴리페놀류와 엘라그산 함량이 월등한 터키 안탈리아산 지역의 석류만이 사용됐다.

또 이소플라본, 라즈베리, 크랜베리 농축액의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액상형으로 캡슐이나 환 형태보다 흡수가 용이하며 간편한 팩 포장으로 1일 2회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중년여성들에게 겨울철은 갱년기 증상의 뿐만 아니라 체력저하 등 몸의 변화를 위한 적극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꾸준한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 알맞은 건강기능식품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등 노력한다면 건강한 몸으로 이번 겨울도 활기차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