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인교육센터는 지난달 27일 (사)대한숙박업중앙회가 주관한 ‘순천시 숙박업 영업자 위생교육’에서 숙박업 영업자를 대상으로 ‘관광활성화를 위한 마인드함양 및 트랜드분석’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중위생법에 따라 매년 실시하는 것으로 순천,여수, 광양, 담양, 곡성, 구례 등 전라남도 숙박업 영업자 약 5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날 강의는 호텔인교육센터 이승래 대표가 전문교수로 초빙되어 ▲숙박업 관련 법령 ▲관광활성화 마인드 함양 및 트랜드분석 ▲소방안전 ▲친절서비스 등 관광활성화를 위한 교육을 핵심적으로 전달했다.

호텔인교육센터는 국내 호텔 예약 전문업체 호텔엔조이로 유명한 메이트아이의 계열사로, 호텔엔조이 이외에도 라벨호텔프랜차이즈, 패스엔조이, 레스토랑엔조이, 호텔스토리, 티업엔조이, 엔모마케팅 등 다양한 숙박사업과 연관성이 있는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대한숙박업중앙회, (사)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협회, ㈜굿옥션 등의 다양한 숙박사업 관련 협회들과의 협약을 맺고 국내 중소형숙박사업에 대한 공신력을 확대하고 있다.

호텔인교육센터는 현재 중소형 호텔 개발·운영 마스터과정, 호텔·모텔 임대 창업과정, 게스트하우스 창업 마스터과정, 호텔·모텔 경매취득 운영마스터과정 등의 숙박업 교육과정 개설을 통해 전문적인 숙박업 경영자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