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볼트, 너트 전문제조·유통기업인 ㈜마이크로소켓코리아가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객만족 서비스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켓코리아는 반도체 장비 조립, 가전부품 등의 단조·전조품 라인업을 갖추고 생산 유통하는 업체다. 직영 전문 매장을 통해 국내·외에서 생산되는 볼트, 너트, 나사 등을 전국 제조업 고객에게 직접 납품한다. 직원들은 정기적으로 친절 교육을 받는다. 고객 요청 시 특수 주문 제작품도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수입 제품은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해외에서 직접 수입해 공급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제품은 육각렌치와 셈스볼트, 인치볼트, 수입볼트, 특수볼트, 하스텔로이, 티타늄, 특수 너트 등이다. 국내 수급이 어렵고 유통구조가 복잡한 수입 화스너 제품을 직접 수입해 공급한다. 반도체 제조용에 사용되는 렌치볼트도 직접 생산해 공급한다.

마이크로소켓코리아 관계자는 “체계적인 공장자동화 시스템을 갖춰 생산성 향상은 물론 철저한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시장 다변화에 따라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며 “해외 파트너사를 통해 국내 제조사의 해외 수출 루트도 안내하고 있으며 해외 유명 화스너 브랜드의 국내 유통도 추진하는 등 화스너 시장에 집중하면서 대형 납품업체 확대를 통해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