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직업상담사 2급 기출이론부터 문제까지 모두 수록한 ‘2018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차 기출끝장’ 교재를 출간했다. 사진=에듀윌 제공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2급 기출이론부터 문제까지 모두 수록한 ‘2018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차 기출끝장’ 교재를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16회, 총 1600문항의 기출 개념을 정리해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연도별, 회차별 기출문제 전 문항을 수록했으며, 빈출 표시를 통해 중요문제를 효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문제를 다 푼 후 빠른 정답 체크표를 통해 정답만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오답은 ‘끝장 피드백’을 통해 원인, 문제풀이 시간, 평균 점수를 계산해볼 수 있게 했다.

이울러, 교재 구매 시 기출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기출분석 해설노트’를 제공하며, 이 를 통해 교수님의 ‘꿀팁’, 정답 및 오답 풀이 등의 해설을 쉽게 확인하고 넘어갈 수 있다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직업상담사 2급 1차, 2차 최신기출 강의 1회분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직업상담사는 노동부가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국가공인자격시험으로,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직업상담사가 수행하는 업무는 상담업무, 직업소개업무, 직업관련 검사 실시와 해석업무, 직업지도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업무, 직업상담 행정업무 등으로 구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