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 가전도 할인 이벤트

[편집자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소비가 활성화되면서 추석을 앞두고 마음을 전하는 선물트렌드도 변화를 보이고 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면역력 증대를 위한 건강 및 위생관련 상품과 방역, 살균 등 홈케어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일상에서 필수품이 된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상자포장으로 기획해 알뜰한 선물세트로 준비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비대면 소비트렌드에 맞춰 온라인과 모바일 전용 선물하기도 각광을 받으면서 유통 및 제약업체들의 추석 프로모션도 다양한 방식으로 진화되고 있다. 올 추석 소비자들의 관심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 기업들의 대표적인 선물트렌드에 대해 알아봤다.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 사진=SK매직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추석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이 대표적으로 생각하는 효도 선물은 안마의자 등과 같은 건강가전도 손꼽힌다.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으로 부모님의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더할 나위 없는 추석선물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다소 고가라는 점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 쉽지는 않다.

이에 SK매직은 추석을 맞아 9월 한달간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열고 공식 온라인몰인 SK매직몰을 통해 최대 10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안마의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상 제품은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와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등 2종이다.

음성 인식 기능과 함께 총 12가지 자동 마사지를 제공하는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는 판매가 466만원 제품을 100만원 이상 할인된 36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총 10개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도 판매가 340만원 제품을 286만원에 살 수 있다.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제공된다.

SK매직은 렌탈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안마의자 월 렌탈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도 전액 지원한다.

코어 360° 공기청정기.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의 공기청정기와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도 코로나19로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추석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SK매직은 오는 29일까지 이들 제품에 대해 최대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연다.

대표 제품인 코어 360° 공기청정기는 항공기 엔진인 초강력 프리미엄 '터보팬' 기술을 적용했으며, 극세사 프리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 등 3단계로 구성된 '올인원 케어 필터'가 설치됐다. 생활악취와 유해가스는 물론이고 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없애준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라면 펫 전용 필터인 '펫 더블케어 필터'를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털과 먼지, 배변 냄새의 주요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 유해가스까지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명절 증후군을 없애줄 가전 식기세척기도 추천한다. 5분에 1대씩 팔릴 만큼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트리플케어'와 스테디셀러 터치온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터치온 플러스' 등이 대상이다.

주방 풍경을 혁신적으로 바꿔주는 전기레인지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한 '3구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가 10% 할인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14만9000원 상당의 인덕션 전용 고급 냄비 '오델로 3종 세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효도 상품과 인기 가전제품 등을 중심으로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